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샌드위치 맛집/에그드랍/EGG DROP/마곡나루 토스트 JMT!!

마곡나루/마곡에서 나만 몰랐던 샌드위치 맛집이 있다며 찾아온 이 곳은 에그드랍.

 

 

 

 

 

새로 오픈한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체인이라 그런지 이미 맛있는걸 아는.. 많은 사람들로 바글바글

 

 

 

 

메인메뉴 샌드위치는 5가지 종류이다

아보홀릭의 맛이 너무 궁금했지만, 역시 첫 도전은 믿고먹는 BEST! 메뉴로 선택!

아메리카노는 오픈행사로 1000원을 할인해주고 있다 :)

 

 

 

 

 

 

주문은 셀프로~ 터치 챡챡하고 결재하고 대기번호 받아서 PICK-UP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아기자기했음

 

 

 

 

 

베스트 메뉴인 베이컨 더블치즈 그리고, 많은 블로거들이 추천하는 데리야끼 바베큐를 시켰다

비주얼이며 냄새며 정말 뭐하나 빠지지 않았는데..

 

무엇보다 맛이 진짜 감동적이였다

빵은 바삭하면서 촉촉하고, 안에 있는 계란과 베이컨 너무 조합이 좋았음..

 

 

 

 

 

 

 

살짝? 아쉬운게 있다면 나에게 부족했던 양..  내 배의 1/3밖에 채워지지 않았음..

한개로는 간식정도로는 인정이지만 한끼 식사로 해결하기에는 아쉬운감이 있다

 

 

 

 

음료는 1000원 행사중인 따듯한 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와 함께하기에 좋은 더블밀크라떼!

포스팅하면서 이 맛이 생각나므로..

 

퇴근길에 하나 가지고 가야겠다고 다짐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1길 20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1길 20
도움말 Daum 지도